Not known Facts About 배그핵
Not known Facts About 배그핵
Blog Article
보안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유롭게 모드 개발을 가능하게 만들려면, 당연히 해커들이 접근할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직은 우리 게임 개발 상황은 알파 단계라서, 모드 개발보다는 게임 쪽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조사에서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유저의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고 있으니 사실상 핵 사용과 별 다를 것이 없다. 배그 파트너 계약이 끝난 연다가 생방에서 폭로하기를 매니저가 매크로는 기술이 딸려서 못 잡는다고 한다. 매니저가 외부에 공개하지 말라고 당부했지만 어차피 자기는 계약이 끝났고 해준것도 없어서 그냥 말한다고 한다.
다만 펍지 측에서도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 건 아니다. 매크로 마우스로 떠들썩했던 그로자 마우스에 한해선 감지 후 밴을 실시하고 있고, 이를 말하는 건지 메인보드 밴을 말하는 건진 몰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하드웨어 밴은 시행중이다' 라고 답변해준다.
유도탄 : 에임을 순간적으로 적한테 댔다가 죽인 다음에 (맥크리 같은 것은 한발 쏠때마다) 바로 돌아온다.
유난히 소리가 많이 들린다면 의심을 해봐도 좋다. 그 외에 헤드샷 비율이 많고, 자주 일어나는 경우 핵 유저일 가능성이 높다. 리플레이 기능이나 데스캠 기능은 반드시 활용해야 한다.
안 좋은 짓인건 알고 있는데, 뭐 범죄도 아니고 고작 게임일 뿐이니까 별로 큰 죄책감은 없음.
따라서 플레이하는 유저는 모든 것이 의심스럽게 느껴지게 되며 게임 자체의 불신으로 이어진다. 애당초 유저들이 "이 망겜은 원래 핵이 많으니까"라고 이야기하는 게임은 결코 정상적인 게임이라 할 수 없다.
마치 루시우 속도버프 먹은 것 마냥 속도가 빨라진다. 널리 퍼진것은 아닌 비주류 핵.오히려 에임잡는데 방해가 되는 경우도 롤헬퍼 있다. 하지만 만약 "그 녀석"이 우클릭을 누르고 있다면...끔살
게임 내부에서 신호를 보내는거라 에임을 존나 부드럽게 설정할수 있다. 대신 벤 웨이브 오면 패치전에 쓰던 계정도 싹다 정지먹는다. 저렴하다
그런 와중에 해설자들의 월급을 삭감하는 것을 보면 내실은 부실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인 싸구려 메모리 방식은 즉시 조준선이 상대에게 고정되는 식으로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티가 많이 나지만, 고가 프로그램들은 티도 별로 나지 않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실상 오버워치 핵의 주범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전작과 같은 메뉴를 사용하며, 모든 메뉴에 핫키지정이 생겼다. 가격은 전작과 동일하며, 전작의 사용자들에게 사용기간이 남아있는경우 보상을 해준다. 전작보다 에임봇 성능이 눈에띄게 좋아졌으며, 역시 바로 옆에있어도 핵인지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티가 안 나고 정교하다.
심지어 짱개들은 돌리는 오토, 핵도 있었다. 그런데 와우는 놀랍게도 그 과정에서 유저들 스스로가 문제를 극복했고 거기서 컨텐츠까지 나오기도 했따. 그런 와우는 역사상 가장 성공한 게임중 하나가 되었다.
킬캠도입으로 인해 잘하는 유저가 날 어떻게 죽였는지 플레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핵유저 판별에도 큰 도움이 되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네요.